퀵차지 PD 충전 멀티 시가잭 차량용 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2구 멀티소켓 S21PQ ...^^
레드쪼꼬의 리뷰 이야기가족 모두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고 손에서 놓을 때가 없어지면서 언제든 부족한 것이 배터리 용량이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해야 조마조마 해지지 않는다.
물론 보조배터리 역시 가지고 있지만 보조배터리 역시 그때그때 꺼내서 연결하고 케이블 꺾이지 않도록 잘 두어야 하기 때문에 그리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그래서 주말이나 휴가, 명절 등 차에 있는 시간이 많을 때는 차량용 충전기를 많이 사용하게 된다. 차량용 무선 충전기가 워낙 편하다 보니 여러 개 설치하게 된다. 가족 수대로는 아니어도 꽤나 많은 충전 거치대를 사용 중이다.
그렇다 보니 자연히 거치대나 충전기에 연결할 USB 단자가 많이 필요하게 된다. 하지만 자동차 안에 충전기를 연결할 곳은 시가잭 하나 아니면 두 개... 요즘 새로 나온 차량들은 이 같은 불편함이 있어 여러 개의 시거잭은 물론이고 USB 충전 단자 역시 여러 개 달려서 나온다.
그렇다고 거액의 차량을 바꿀 수는 없는 노릇... 그렇다면 적은 수의 시가잭 만으로 여러 충전기를 사용할 수는 없는가?
아니다! 추가 장착만으로 몇 배로 많은 수의 충전기를 사용 가능하다.
바로 차량용 멀티 충전기, 듀얼 시거잭 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멀티 충전기 2구 소켓 CTC-S21PQ
시가잭, USB 충전 단자가 턱없이 모자란 구형 차량에 추가적으로 장착만 하면 이 모든 어려움 다 해결된다.
스마트폰만 충전하는 것은 아니다. 차에 앉아 참 많은 기기들을 사용하고 충전하게 된다.
나 같은 경우 블루투스 오디오가 없는 차량이다 보니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도 사용해야 하고 뒷좌석 전용 선풍기도 사용해야 하니 시가잭과 USB 충전기가 여간해서 많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동시에 사용한다면 나의 세컨폰까지 스마트폰만 5개, 블루투스 카팩 1개, 뒷좌석 선풍기 1개로 기본적으로 7개에 간혹 보조배터리나 캠핑 랜턴 등 충전할 것들이 정말 많다.
이 모든 것들을 시가잭 한두 개에 2구 3개짜리 충전기로 당해낼 수가 없다.
난 그나마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블랙박스 전원 선은 매립이 되어있어 다행이다.
시거잭에 내비게이션이나 하이패스, 블랙박스, 공기청정기까지 사용한다면~~~ 아이고야...!
이제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바로 클레버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이 있으니 아무리 오래된 차라도 걱정 없이 많은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거기에 퀵차지 3.0과 PD 3.0까지 지원되니 정말 괴물 같은 멀티 충전기라 할 수 있겠다.
구형 차량에 타면서 많은 기기들 충전 및 사용을 하는 분이라면 주목해야 할 것이다.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살펴보기
듀얼 시거잭이 있으면서 퀵차지 3.0 고속충전과 PD 3.0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멀티 충전기라 그 용량을 지원하는 충전케이블은 필수
클레버 타키온 제품에 가장 안정적으로 완벽 지원하는 충전 케이블을 선택해야 한다.
당연히 클레버 PD 충전 케이블을 함께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최대 100W 지원해 주는 PD 충전 케이블이 딱인 듯하다.
PD3.0 PPS아 QC3.0 고속 충전을 동시에 지원한다.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너무도 만족스러운 충전 능력을 느낄 수 있겠다.
그것도 바로 내 차 안에서...
최대 120W 지원하는 듀얼 소켓 시가잭
12V ~ 24V 차량 모두 사용 가능한 자동 전압 조절 기능
최대 30W의 PD 3.0 PPS 초고속 충전 지원
Ai QC 3.0 고속충전은 기기들에 맞게 최적화된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차량 시거잭에 꽂을 수 있는 시가잭 단자 케이블이 일체형인 차량용 멀티 고속 충전기다.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거잭의 구성품은 간단하다.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본체와 고정용 부착 테이프, 사용 설명서가 끝.
사용 설명서 또한 매우 간단하다. 그도 그럴 것이 원하는 위치에 고정 테이프를 이용해 부착하고 차량 시거잭에 연결하면 끝난다.
또한 탈부착형 거치슬리브를 적용해 한곳에 고정해 사용할 필요는 없다.
때에 따라 뒷자리나 트렁크 등 다른 곳에서 필요하다면 잠시 분리해 다양한 위치에서 사용 가능하다.
거치 슬리브 뒤에 붙은 정보창이지만 지금 봐두면 끝이다. 이 자리에 고정용 테이프가 부착된다.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거잭 전면부 모습이다.
클레버 타키온 PD3.0 PPS라고 적혀 있으며 그 아래엔 양쪽으로 스위치가 두 개 있다.
이 버튼은 양쪽 시가잭에 전원 버튼이다.
각각 독립적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가 있으며 상시 전원 시가잭에 연결했을 때 안전을 위한 설계로 시동 끄고 난 후 빼놓지 않아도 된다.
다시 시동 걸고 사용할 때엔 전원 버튼을 눌러야 전원이 들어온다. OFF 상태에선 전력을 차단해 배터리 방전의 걱정이 없다.
전원 ON / OFF를 알 수 있도록 전원을 켰을 때 버튼에 LED가 들어오게 된다.
제품 상단의 모습이다. 양쪽 듀얼 시가잭 사이로 USB 충전단자와 PD 충전 단자가 있다.
PD 3.0 PPS와 QC 3.0 지원하는 충전 케이블을 바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며 양쪽 시거잭엔 2~3구의 충전기를 꽂아 사용해도 좋다.
그렇게 되면 3구 충전기 두 개 추가했을 때 최대 8개의 기기와 연결 가능하다.
하지만 시거잭을 꼭 충전기로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니 그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곧 다가올 추석 역시 차 안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아이들은 물론 우리 부부의 스마트폰부터 카팩, 선풍기, 공기청정기 등 많은 기기들을 충전하고 사용해야 하는데 걱정이었다.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사라질 것이다.
바로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장착하고 나면 바로 걱정 끝 문제 해결... ^^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장착하기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거잭을 장착하기 위해선 차량 안에 적당한 위치에 탈부착형 거치슬리브를 구성에 있는 양면테이프로 고정해 주어야 한다. 보통 기어봉이 있는 중앙 센터박스(?) 조수석 방향에 많이들 부착하게 된다. 하지만 난 더 상단에 고정하기 위해 차 안을 쭉~~~ 훑어보았다.
나의 결정은 바로 조수석 앞이었다. 운전석 근처면 더욱 좋았겠지만 마땅한 곳이 없다.
가장 평면이면서도 탑승하는데 걸리적거리지 않는 곳.
의외로 자리를 잘 잡은 듯 보인다. 검은색 차 내부에 잘 묻은 듯...
있는 듯 없는 듯. 원래 있었던 것 같은~~~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거잭을 상단에 올리고 싶었던 이유는 이유는 바로 이 클레버 블루투스 카팩 때문이었다.
그동안 가장 아래쪽 시가잭에 꽂고 수시로 조정하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빛을 보게 되었다.
통화의 목적보다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해 음악 듣는 목적이기에 상단으로 올리고 싶었다.
클레버 블루투스 카팩에도 USB 충전 단자를 제공하기 때문에 무선 충전 거치대로 연결할 충전 단자를 하나 더 확보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충전 거치대와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 충전용 PD 케이블까지 아주 넉넉하게 확보할 수 있다.
하나 남은 시거잭에 2구 충전기까지~~~ 충전 거치대 외에 케이블과 바로 연결해 충전이 가능한 충전 단자를 더 확보할 수 있다.
점점 충전 케이블이 많아지니 좀 어수선해진 듯하지만 충전할 수 없었을 때의 그 불편함, 초조함은 누구나 느껴보았을 것이다.
대략적으로 정리 안된 모습이지만 사용하다 차차 선 정리는 하면서 사용할 것이고... 이런 모습이 된다.
스마트폰 거치대만 5개이고 카팩 등 보이는 것은 이 정도.
하지만 충전 단자는 아직도 남은 모습이다. 사용할 때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되겠다.
충전 단자가 늘어나서 케이블도 늘겠지만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닌 법.
마음이 너~~~~ 무 편안하다. " 아빠 나 충전 좀...! ", " 쟈갸 내꺼부터 충전 좀...! "
이럴 때 참~~~ 곤란한 적도 많다. 이제는 " 어~~! 아무 데나 꽂아라..! "
ㅎㅎㅎ 걱정 없다. 다 된다... ^^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거잭 덕에 아래에 있는 상시 전원잭을 하나 여유롭게 확보할 수 있었다.
여기에도 USB 단자가 있으니 뒷좌석 선풍기와 공기 청정기를 연결할 수 있다. 상시 전원은 잘 사용하지 않는데 이유는 깜박하고 안 뽑으면 배터리 방전의 우려가 있어서 선호하지는 않는다. 그럼에도 충전 단자 없을 땐 줄 곳 사용해왔다. 이제는 걱정거리 하나 더 사라졌다.
다소 많아진 케이블 덕에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지만 난 편한 게 좋다.
이 많은 기기들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준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아주 필수 아이템인 듯.
또한 안전을 위한 설계로 시동을 걸면 전원 버튼을 눌러야 한다.
다소 귀찮을 수 있지만 차량 배터리의 방전과 혹시 모르는 안전 상의 문제에 대해 많이 신경 쓴 티가 난다.
이제 온 가족 스마트폰도 카팩, 선풍기, 공기청정기 등도 걱정 없이 마구마구 꽂을 수 있어 걱정 없다...^^
요 하나로 모든 문제가 해결됐다.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덕분에 이번 추석에도 차 안에서 걱정 없이 모든 기기들 사용하며 긴 시간 귀성길 지루하거나 답답하지 않을 것이다. 노래방 마이크도 들고 가야겠다 ㅎㅎㅎ
이렇게 나처럼 구형 차량에 충전 단자가 많이 부족하다면...
충전 속도가 느려 오래도록 충전케이블을 꽂고 있어야 한다면...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가잭 하나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런지...
가정용 PD 충전기 하나 가격으로 굉장히 확장 가능한 차량용 충전기 멀티 시거잭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고속멀티충전기 듀얼 시거잭을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를 원한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되겠다.
올해도 길고 긴 귀성길 안전 운전하시기를... ^^
▼ ▼ ▼ ▼ ▼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직접 체험해본 후 작성하였습니다'
'레드쪼꼬의 리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알 없는 전통 방식 식혜 추석 선물로 좋은 정식품 정성담은 식혜 ...^^ (0) | 2020.09.28 |
---|---|
가성비 좋고 이쁘기도 한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StormTWS5Plus ...^^ (0) | 2020.09.28 |
레트로 감성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캔스톤 LX-C600 제페토 (0) | 2020.09.22 |
가상 7.1채널 LED 게이밍 헤드셋 브리츠 KG30 ...^^ (0) | 2020.08.10 |
아이폰 SE 2020 개봉기 SK텔레콤 2G 통신망 종료 보상으로 선택한 아이폰 SE 2 ...^^ (0) | 2020.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