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Chocolate's Camping Life

캠핑 감성랜턴 NIP 파티라이트로 한껏 갬성캠핑 즐기자

레드쪼꼬의 캠핑 이야기

점점 날씨가 좋아지니 캠핑 가기 최고로 좋은 날이 오는가 보다.

동계 시즌 동안 웅크리고 있었을 캠퍼들은 다시 캠핑용품을 검색하기 시작할 테고 올 시즌에 새로 출시된 신상 용품들을 눈여겨볼 것이다.

최근 감성캠핑이 유행처럼 퍼졌었는데 도무지 언제쯤 사그라질지~~~

감성캠핑에 필수적인 캠핑용품으로는 당연히 첫째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감성랜턴이다.

어두운 배경에서 텐트를 환하게 비추기도, 감성을 자극하기도 하는 캠핑 감성랜턴이 꼭 있어줘야 감성캠핑의 완성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테이블 위에, 쉘프나 거치대에 켜두는 감성랜턴이 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엔 텐트나 타프 아래 메인등으로, 감성등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한 캠핑용 파티등을 소개해 본다.

N.I.P 파티라이트 스트링라이트

가정집 베란다에서 감성캠핑 즐기는 캠퍼들도 많다.

물론 오토캠핑장에서는 말할 것도 없이 감성캠퍼들 아주 많다.

이렇게 전기 사용이 가능한 캠핑장,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너무도 좋은 캠핑 감성랜턴 스트링라이트 N.I.P 파티라이트이다.

각양각색의 조명으로 분위기를 내는 카페들, 루프탑이 많은데 바로 우리가 있는 캠핑장. 나의 텐트 사이트가 바로 감성적인 카페로 만들 수 있다. 작년부터 많은 캠퍼분들이 사용하기 시작한 파티등, 캠핑 스트링라이트.

캠핑드림, N.I.P가 캠핑용 파티등, 감성랜턴 NIP 파티라이트를 풀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전선, 전구, 쉐이드, 미니비너, 전용 보관가방 이렇게 풀세트로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것은 신경 쓸 필요 없이 구매 후 바로 사용하면 된다.

새로운 캠핑 감성랜턴을 제시한다. N.I.P 파티라이트가 감성캠핑의 멋을 선사한다.

캠핑 감성랜턴 스트링라이트 N.I.P 파티라이트

타프나 리빙쉘, 리빙텐트 등의 메인등으로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밝기는 충분하다.

6구와 9구로 선택 가능하며 전구 또한 전구색, 주광색으로 선택 가능하다.

밝은 파티등을 원한다면 주광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분위기를 위한 감성랜턴을 원한다면 이렇게 전구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6구 파티라이트 만으로도 L 사이즈 타프 아래는 충분히 밝힐 수도 있으며 감성을 자극할 수 있다.

요즘 캠핑 대신 친구네 세컨하우스를 우리들의 아지트로 자주 가는데 4.5m 천막에 충분한 광량이라 타프 L 사이즈도 충분하다 하겠다.

다소 삭막해 보이는 캠핑 환경이라도 감성랜턴 파티라이트 만으로도 충분히 감성캠핑을 즐기기에 모자람이 없다.

감성랜턴 파티라이트 아래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이 순간 어디에 있든 우리들은 감성캠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 캠퍼들이 추구하는 감성캠핑이 아닐런지 ^^

평일이든 주말이든 언제든 찾아올 수 있는 이곳.

우리들의 아지트 여기가 바로 N.I.P 파티라이트가 꼭 필요한 곳이었다.

어느 캠핑장보다도 필요했고 충분히 빛을 바라는 곳인 듯하다.

 

 

 

 

 

 

단순히 타프 아래 메인등으로만 사용하기 위한 것보다 메인등 역할을 충분히 해내면서 파티등과 같은 분위기를 내기 위한 감성랜턴이다.

N.I.P 파티라이트가 바로 이런 캠핑 감성랜턴 스트링라이트 파티등인 것이다.

설치는 단순하게 쉽다. 원하는 곳에 구성에 포함된 미니비너로 걸어주면 된다.

1자로 걸어주어도 되며 둥글게 혹은 꺾이게 등등 캠퍼들 각자의 환경에 맞게 걸어 장착해 주면 된다.

이렇게 천막엔 걸어줄 프레임이 많다. 다만 비너 걸어줄 끈이나 케이블 타이가 필요했다.

하지만 캠핑 가서 사용할 경우엔 스트링이나 비너를 더 준비해 사용하는 것도 좋다.

나의 경우처럼 한곳에 장착해두고 쭉~~~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장착과 분리가 편리해야 하니 충분히 스트링을 걸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N.I.P 파티라이트의 특별함과 차별화된 퀄리티는 바로 이 쉐이드에 있다.

언젠가부터 많은 캠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캠핑랜턴 갓이 바로 이 쉐이드인데 캠핑드림 NIP에선 똑딱이를 장착한 가죽 느낌의 쉐이드로

분리해 보관과 이동에 편리함과 감성 그 자체를 가지고 있다 하겠다.

테이블, 쉘프, 거치대에 놓는 감성랜턴도 좋지만 활동하는데 불편함 없는 천장형 스트링라이트 파티등으로 감성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어떨지.

캠핑 감성 파티등 N.I.P 파티라이트 풀세트

 
 

NIP 파티라이트 풀세트는 이런 모습으로 나에게 오게 된다.

파티라이트 전용보관가방에 담겨 오는데 평소 파티라이트 전용가방으로 사용해도 되며 여행가방, 캠핑소품가방 등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최근 하나씩들 가지고 있을 레디백은 그 활용도가 다양해 아주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여행가방, 캠핑가방이다.

NIP 로고 또한 레디백에 잘 어울리며 예쁘기까지 하다.

이렇게 NIP 파티라이트 풀세트가 모두 들어가기에~~~

오히려 남을 정도로 가방 크기는 충분하며 다른 소품도 함께 보관이 가능하겠다.

NIP 파티라이트 풀세트 구성은 6구 전선, 전구, 쉐이드, 미니비너, 전용가방 이렇게 전용가방 속에 모두 담긴다.

 
 

파티라이트 전선은 총 길이 8.5m 이며 전구 간 간격 50cm로 전구가 있는 구간 2.5m를 제외한 5.6m 가량의 여유가 있어 다소 먼 거리에 있는 콘센트에 연결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전구 연결 후 쉐이드까지 연결해 주면 준비 완료.

쉐이드는 똑딱이 두 개씩 결합하게 되면 전구 바로 위에 장착이 가능하다.

N.I.P outdoor 로고가 아주 고급지다.

또한 MADE in KOREA

믿을 수 있고 퀄리티 좋은 우리나라 제조품이다.

연결 후 최종적으로 콘센트에 꽂아 보니 빛이 너무나도 아름답다.

전구색 2.5W 전구 6개라 전력 소모는 매우 작으며 빛은 은은하게 감성을 자극하는 영락없는 감성캠핑랜턴이라 할 수 있겠다.

타프 아래 스트링이나 기타 장착할 곳에 쉽게 걸 수 있도록 미니비너까지 포함되어 있어

그야말로 풀세트라 할 수 있다.

캠핑장이 아니더라도 충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 같은 곳에 설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을 만큼 분위기가 좋을 듯하다.

분위기를 위해선 주광색보다는 전구색 빛이 더 자연스럽고 감성적일 듯하다.

주광색 4W 인지구의 밝다는 장점과 전구색 2.5W 전구의 은은한 분위기는 각자 선택하기에 달렸으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전구색을 추천한다.

밝기 또한 충분할 정도이기에 타프 아래 메인등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이라 어디에든 적용 가능할 것이다.

감성캠핑 감성랜턴 캠핑파티등 캠핑스트링라이트

N.I.P 파티라이트 풀세트

올해도 이어지는 감성캠핑 제대로 준비해 즐겨보자 ^^

N.I.P 파티라이트 풀세트 구매와 자세한 내용 확인은 아래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https://smartstore.naver.com/campingmulti/products/5186798124

 

N.I.P 파티라이트 국내생산 블랙,화이트 / 타프전용 리빙쉘 캠핑 스트링라이트 감성랜턴 : 캠핑멀

[캠핑멀티샵] 국내외 유명 브랜드 할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테일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부산캠핑용품

smartstore.naver.com

'본 후기는 N.I.P outdoor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직접 체험해 본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