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Chocolate's Camping Life

크리스마스 선물 남자아이 장남감 무선조종 RC카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레드쪼꼬의 리뷰 이야기

12월이 되면 미리미리 준비해두어야 하는 것이 있네.

바로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1년에 몇 안 되는 선물 주는 날이다 보니 마음대로 고르기가 쉽지 않다.

은근슬쩍 산타 할아버지한테 받고 싶은 거 뭐냐고 물어는 보는데 이젠 다~~ 아는 나이가 되다 보니 ㅎㅎㅎ

마냥 갖고 싶은 거 말하지를 않는다. 아이들도 아빠가 사줄 수 있는 것들 중에 선택을 해야 하니 사주는 아빠도 받는 아이들도 고민이다.

마음이야 다 사주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지만

주머니 사정도 그렇고 사 달랜다고 다 사주면 버릇 나빠질까 걱정도 되고...

그래서 주는 이 받는 이 서로 합리적으로 타협하게 된다.

그 결과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그동안 한 번도 사주지 못했던 무선조종 전동차 완구 RC카를 선물하고 받기로 했다.

RC카는 여태까지 아빠가 아들에게 주고 싶은 선물이기도 했다.

아빠가 어릴 적 한 번도 가져보지 못했기에 예전부터 꼭 사주고 싶었다.

더 어릴 때 사주지 못해 아쉽지만 지금이라면 더욱 잘 다룰 수 있겠다 싶어 이번에 선물하게 되었다.

큰 고민하지 않아도 될 만큼 저렴하지만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재미나게 놀 수 있는 RC카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 남자아이 장난감 고민이라면 스크롤 천천히 내려보자.

온라인 마켓에서도 살 수 있지만 크리스마스 전에 받아보기는 힘들 듯하다.

하지만 이마트나 완구 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아직도 남자아이 장난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정하지 않았다면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아주 괜찮을 듯하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앞으로 뒤로만 가는 RC카가 아니다. 굉장히 다양한 무선조종이 가능해 너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다.

아이들 무척이나 좋아한다. 그리고 나 또한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 조정기를 잡으니 내려놓기가 싫어진다. ㅎㅎㅎ

아마 아이들보다 아빠가 더 좋아하는 장난감이 될 수도 있다... ^^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 보자. 나도 어릴 땐 이런 선물 받고 싶었단 말이야... ^^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살펴보기

42 × 21 × 22cm 크기의 박스로 선물용으로 듬직한 크기라 할 수 있겠다.

선물은 자고로 커야 만족감도 큰 법... ㅎㅎㅎ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모습이 훤히 보이는 박스라 아이들이 한눈에 보고 기뻐할 만하다.

박스 표면엔 많은 기능과 특징 등이 적혀있지만 아직은 어떤 기능인지 알아차리지 못하는데~~~ 슬슬 살펴봐야겠다.

바닥면에 온전한 사용방법이 적혀 있다.

이 부분들을 세심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가장 중요한 배터리 설명이 길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본체에 들어가는 배터리는 충전식 배터리로 얼마든지 재사용이 가능하며 건전지 구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좋다. 충전 시간은 약 2시간이며 연속 사용 시간은 약 15분이라 오래가지고 놀고 싶다면 규격 충전식 배터리를 추가로 구입하면 좋을 듯하다.

조정기는 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 구성에 포함되지는 않았다. 따로 구입 후 사용 가능하다.

이건 좀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이라 충분히 용납될 만하다.

그리고 더욱 중요한 조작 방법이다.

조종기의 좌우 레버로 전진, 후진, 좌우 측 이동, 좌우 측 회전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자세히 보기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를 만난다.

강렬한 블루 컬러의 멋진 픽업트럭 디자인이 대단한 강인함을 느끼게 해준다.

조종기는 이런 모습으로 상품 박스 내에 안착되어 있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본체와 조종기 외에 구성품은 아래쪽 작은 박스에 담겨 있다.

 4.8V 충전식 배터리팩과 USB 충전기가 있다.

컴퓨터나 충전기, 보조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첫 사용 시엔 완충해서 사용해야 하며 완전히 방전되면 충전이 안 될 수 있으니 필히 충전 후 보관해야 한다.

강인함이 강조된 블루 컬러의 픽업트럭. 오버사이즈의 타이어와 서스펜션.

실제로도 어디든 갈 수 있을 것만 같은 멋진 자동차의 모습이다.

차체는 합금 소재로 얇고 가볍지만 견고하고 튼튼한 메탈 소재의 바디 스킨으로 내구성이 좋아

충격 방지 및 낙하 방지 성능을 갖춘 메탈 스킨이 적용되었다.

강렬함이 넘치는 차체 하부는 어떤 곳이든 박차고 나갈 듯 매우 인상적이다.

엄청난 오디오 시스템 디자인이 너무도 멋스럽다.

실제로도 이렇게 튜닝한 차량이 갖고 싶은 마음이 갑자기 생긴다... ^^

차체에 비해 엄청난 높이의 고강도 서스펜션은

독립 서스펜션으로 노면의 충격 흡수 기능이 있어 안전 주행이 가능하다.

쇽업 스프링은 차체의 유연성을 높여준다.

RC카지만 실제 차량과 다름없이 고강도 서스펜션을 매우 잘 갖추고 있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의 타이어는 특수 타이어로 360도 회전은 물론 수평 주행이 가능한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수 바퀴다.

바퀴 전체가 돌면서도 이 특수 타이어의 있는 각각의 작은 바퀴 역시 돌기 때문에

앞뒤, 좌우, 회전 모든 퍼포먼스의 자유로운 스턴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는 강력한 파워의 4륜 구동으로 거침없는 주행이 가능하다.

4륜 구동의 강력한 파워와 부드러운 충격 흡수 서스펜션으로 자갈길, 모래, 바위, 잔디 등 험한 지형도 문제없이 주행 가능하다.

오프로드 주행도 가능한 RC카이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본체 배터리팩 충전이 다 되었다면 차체 바닥에 있는 배터리 공간에 넣어야 할 차례다.

볼트 풀고 열고 배터리 넣고 전원 스위치를 ON에 놓으면 된다.

배터리 커넥터에 연결하고 딱 맞는 공간에 넣고 다시 고정을 잘 해준다.

이제 슬슬 준비는 끝났다.

이제 조종기의 배터리 준비로 마무리하면 되겠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의 조종기는 혼선 없이 20여 대 동시 사용 가능한 2.4GHz 고출력 주파수로 연결된다.

AA 건전지 두 개가 들어가며 커버 고정 역시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본체와 마찬가지로 볼트까지 체결해 준다.

조종기의 좌측 레버는 앞뒤 조작으로 전진과 후진이 가능하며

우측 레버는 좌우 조작으로 좌회전, 우회전은 물론이고 좌우 측 수평 주행도 가능하다.

좌우 레버를 동시에 적용하면 360도 회전 또한 가능해 다양한 퍼포먼스로 즐길 수 있다.

조종기의 가운데 버튼은 AUTO 모드 버튼이다.

앞으로 알아서 가는 오토 모드가 아닌 구현 가능한 모든 퍼포먼스를 자동으로 실행시킬 수 있는 오토 모드다.

전후, 좌우, 회전 등의 모든 동작을 볼 수 있다.

오토 모드 사용 중 중지하기 위해선 레버를 움직이면 오토 모드가 종료된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

사용법과 주행 모습

 

전후, 좌우... 수평주행, 360도 회전주행, 오토모드 등으로 매우 자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다.

유원 쉐이크 몬스터카 RC의 모든 동작과 주행은 자유롭다.

AUTO 모드는 더욱 다양한 주행을 즐길 수 있어 신기하고 재미난다.


내가 가지고 싶었고, 내가 더 잘 가지고 놀고 있는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ㅎㅎㅎ

남자는 언제나 동심이 가슴 한편에 살아 있나 보다.

딸내미도 잘 가지고 노는 걸 보니 꼭 남자아이 장난감으로만 생각할 것 없이 우리 아이들 모두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듯하다.

옛날 그 추억의 RC카와는 차원이 다른 최첨단, 신기술의 RC카 경험해 보자. 경험시켜 주자.

속도도 빠르고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좀 커야할 듯하여 밖에 들고 나가려 했건만... ^^

날이 좀 풀리면 나가는 걸로... 당분간은 낮에 집에서 놀도록 했다.

저녁엔 아파트에선 절대 안 되니 아이들에게 주의 주시길 바라며...^^

이마트, 완구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지만 온라인 구매 또한 가능하니 구매 사이트 링크 남겨본다.

▼ ▼ ▼ ▼ ▼

https://bit.ly/2ISUhwp

 

쉐이크 몬스터카 RC (랜덤발송)/ 유원 - 옥션

5% 할인. 악기/취미>모형/프라모델/피규어>다이캐스트

itempage3.auction.co.kr